관세공무원시험일정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아재게그 조회 5회 작성일 2021-06-15 06:29:23 댓글 0

본문

9급공무원 시험과목 개편 후 2022년 어떤일들이 일어날까

다가오는 2022년 9급공무원 시험과목 개편이 시행되면 당장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예언해보고 당장의 2021년 준비도 어떻게 해야하는게 좋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.
김상홍 : 토목직 준비중인 초시생인데 토목직은 해당사항 없네요..휴
할할 : 할
매헌윤봉길 : 희망적이면서 절망적인 느낌은 뭘까..
느낌적인 느낌이길
uni te : 2022년지방직 시험 날짜도 5월로 당겨질까요? 내년에 선거가6월에 있어서 2018년도처럼 5월로 당겨질까해서요.
안영훈 : 사회복지직 코트라인 어찌될가요?

'직렬 선택'이 중요하다!ㅣ근데 관세직 공무원이 뭔지 모르고 도전했다고?

#공무원합격수기 #관세직공무원 #국가직공무원
#9급공무원 #공무원공부법

사랑언니의 관세직 공무원 합격수기

일행직에서 관세직으로!
전략적으로 직렬을 바꾼 이야기,

국어, 영어, 한국사
과목별 선생님 및 공무원 공부법


사랑언니TV 유튜브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Dbv-KbJVeS3_4lBm7Ce7Gg

♡구독과 좋아요 댓글 알람설정♡\r
공터뷰 구독 버튼 : https://bit.ly/2WUGn2D
김워니 : 관세직 준비에 있는 공시생입니다 플랜을 짜려는데 좀 막막해요 참고할 영상이 있을까요? ☺️‍♀️
상큼유자tv공무원,경찰,소방,편입 멘토링 : 제가 좋아하는 유튜버 두분이 같이 인터뷰하니 인상깊네요 ^^ 영상 감사합니다! 주말 잘 보내세요^^
봉빙 : 지금은 관세직 헬이네요 ㅜㅠㅠㅋㅋㅋㅋ모집인원이 너무 적은데 지원자도 많아서 ㅎ,,,,,,
Nagyung Lee : 공항근무에 관심있어서 관세직 vs 출입국직 고민 중인데 직렬 선택 시 컷트와 선발인원중에 뭐를 고려하는 게 더 합리적일까요ㅠ 관세직이 너무 인원이 축소돼서 고민입니다!
뿅임치 : 두분 원래는 모르는 사이죠? 공터뷰님 섭외력 좋네~ㅋㅋ

관세직1도 모르고 시작하는 사람들에게_관세직업무,근무지,유명인물, 채용절차등

관세직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.
영화 속 인물, 성경 속 인물, 역사 속 인물을 통해
관세직에 대한 이해가 높아지길 바랍니다.
이현 : 혹시 세관은 모두 일근인가요 ?? 아니면 3교대 혹은 4교대 몇교대 업무를하는 부서도 있는건가요 ??
아쏘 : 관세직 공뭐원들은 보통 하루종일 서서 근무하나요?
쥬쥬 : 관세직 관심 있어서 찾아보고 있는데 갑자기 마태랑 삭개오ㅋㅋㅋㅋㅋㅋㅋㅋ성경 인물로 말해주시니까 확 와닿아요! 교회 다니시나 봐요 반가워서 댓글 달아요..ㅎㅎㅎ
Kong H :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!!!!! ^-^ 서울 세관 발령의 경우 업무강도가 어떻게 되는지 여쭤보고 싶습니다. 야근이 많을까요?
둘리 : 세관 공무원이 되면 김해공항에서 일을 할수도 있나요?

... 

#관세공무원시험일정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71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junecareer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